기본/유의사항

01.
수료식 당일 사용 기준 - 수료식 당일 입실 숙박시에는 5만원 추가요금 발생 /
수료식 전날 입실 - 당일 오전 9시 전 입실 시에는 5만원의 추가요금 발생
02.
입퇴실기준 : 입실은 당일 오후 2시부터, 퇴실은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수료식 입퇴실기준 : 입실은 8시 이후부터, 퇴실은 6시 전후까지
03.
주말요금(토/공휴일전일)은 주중요금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04.
실시간 예약후 입금 대기시간은 24시간이며, 예약금은 100% 입금해 주셔야 예약 완료됩니다.
05.
당일이용 예약은 예약후 1시간 이내에 입금하시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06.
세면도구(칫솔), 면도기 등의 필수품은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07.
실내에서는 절대금연이며, 삼겹살이나 각종 튀김류등 기름을 많이 요하는 음식조리는 바베큐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08.
이용고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과도한 음주, 고성방가 및 폭죽놀이는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9.
사전 동의없이 최대인원을 초과할 경우 추가요금 또는 입실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10.
입실시간이 저녁9시 이후인 경우에는 사전에 꼭 연락 바랍니다. 사전 연락이 없는 경우 입실에 제한을 받을수 있습니다.
11.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24시 이후에는 바베큐장의 이용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
애완동물은 동반입실은 타 이용고객에 위생상, 불편함을 줄수 있어 입실이 불가합니다.
13.
시설물에 대한 분실 및 훼손에 대한 배상은 고객에게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4.
퇴실시 객실정리 후 점검을 받으셔야합니다. 점검 후 객실키를 반납해 주세요.
15.
환경보존을 위해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분리수거해 주시기 바랍니다.
16.
바베큐는 운영을 하지 않으니 투숙객이 직접 준비 사용하셔야 합니다.
17.
기본 공휴일은 직원도 휴무함. (상주 직원이 아니라 출,퇴근 직원입니다)

군장병 서비스

01.
신병교육 수료식 및 면회자의 인터넷, 휴대폰 사용을 위하여 Wifi를 설치해 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일반인 포함)
02.
신병교육 수료식 및 면회시 입실 및 퇴실시간을 일부 조정할 수 있습니다.
03.
신병교육 수료식 전일 입실하신 고객님께 다음날 오후 6시에 퇴실 하실 수 있도록 적용합니다.
04.
신병교육 수료식시 한방에 두병사 가족 입실 불가합니다.
05.
주말 면회자를 위하여 '달빛소리마을'은 주말요금과 주중요금을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06.
아들 핸드폰과 편의복 지참 바랍니다.
07.
치킨, 피자, 짜장면 등 배달 가능합니다.